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사계' 20기 정숙 "♥영호와 결혼해도 혼인신고 바로 NO"[★밤TV]

  • 안윤지 기자
  • 2024-06-28
'나솔사계' 20기 영호, 20기 정숙 커플이 결혼에 대한 상반된 의견을 보였다.

27일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20기 최종 커플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정숙은 마스크 구매 사실을 밝히며 "저희를 요즘 알아보는 분들이 있다. 마스크를 쓰면 덜 알아보지 않을까 싶다. 거기선 앞머리가 있고 지금은 없으니 이렇게 하고 다니려 한다. 우리 커플인 거 눈치 못 채게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애정을 멈추지 못하고 마스크를 착용한 채 뽀뽀하기도 했다.

영호가 "너무 맛있다. 자기 입술이"라고 하자, 정숙은 "이건 19금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데프콘은 "진짜 처음부터 지금까지 똑같은 태도다. 이 정도면 악플러분들도 인정해줘야 한다. 결혼까지 모든 과정을 담고 싶다"라고 전했다.

정숙은 "근데 1일 1 뽀뽀 한다면서 왜 요즘 안 하냐?"라고 물었다. 영호는 "어제만 안 만났지, 매일 만나지 않나. 못한 만큼 두 배로 하면 된다"라고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술을 마시러 온 두 사람은 결혼에 대한 얘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이때 영호가 "아기를 안 낳으면 결혼을 왜 하나"라고 의견을 냈고, 정숙은 "그렇게 말하는 사람 싫다. 난 결혼하면 혼인신고 바로 할 생각 없는데?"라고 충격 발언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