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흑발의 왕자님 아이돌' 1위에 오르며 글로벌 비주얼 킹임을 뽐냈다.
진은 지난 6월 13일부터 6월 27일까지 '팬플러스'(FanPlus)에서 진행된 '흑발 왕자님 남자 아이돌'투표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2330만 5358표(44.6%)를 얻으며 1위에 등극, 우승 혜택으로 동대문 빌딩에 LED옥외광고가 리워드로 송출된다.
팬플러스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진은 앞서 '확신의 왕자님 상 아이돌'설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진은 작은 얼굴에 쌍꺼풀 없는 크고 맑은 눈, 단정한 흑발과 잘 어울리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품위 있고 우아한 미모로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민낯에도 빛나는 깨끗하고 뽀얀 피부인 진은 차가우면서도 청순 섹시한 느낌의 금발부터 보라와 핑크, 블루 컬러 등 다채로운 헤어 색깔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실물 1위 연예인'이라 불리기도 하는 진은 동료 연예인, 스태프, 군대 등 실제로 본 사람들로부터 '최고의 완벽한 잘생김'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의 남신'으로 꼽히는 진은 탄탄하고 슬림한 황금 비율 피지컬과 퍼펙트 비주얼로 지난해 코리아부가 주최한 '최고의 하이브 레이블 아이돌'(The Most Handsome HYBE Labels Idol) 투표 1위에 등극했다.
또 인터내셔널 온라인 투표 웹사이트 '피플스 보트'(Peoples Vote)의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The Most Handsome Men in the World)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비주얼 1위를 차지하며 초특급 슈퍼스타 인기와 존재감을 입증했다.
진은 제대와 동시에 열일 행보를 예고, 첫 예능 출연 소식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