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장우영이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고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장우영은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공식 팬미팅 '2024 Jang Wooyoung Fan Meeting <Be Young>'(<비 영>)을 개최한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하고 장우영의 첫 번째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린 데 이어 7월 1일 오후 2시에는 훈남 아우라가 반짝이는 포스터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고 설렘을 전했다. 사진 속 장우영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데뷔 후 첫 번째 솔로 팬미팅을 개최하는 장우영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장우영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 <Be Young>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오늘(2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장우영 공식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오픈된다. HOTTEST 9기 회원 대상 선예매는 3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일반 예매는 5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팬미팅 타이틀 <Be Young>은 '진짜 장우영이 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그리고 예능감까지 팔색조 매력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장우영이 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 앞에서 본연의 모습을 오롯이 펼쳐 보이고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쌓는다.
장우영의 공식 팬미팅 '2024 Jang Wooyoung Fan Meeting <Be Young>'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