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한선화와 첫 키스 성사?..긴장한 모태솔로

  • 최혜진 기자
  • 2024-07-03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한선화의 첫 키스가 성사될까.

3일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측은 이날 7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7회에서는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서지환(엄태구 분)과 고은하(한선화 분)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폭풍처럼 휘몰아칠 예정이다.

서지환과 고은하는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상대방의 시선, 표정, 행동 하나하나에 기민하게 반응하기 시작했다. 특히 고은하를 향한 서지환의 마음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지만 모태솔로 서지환은 고은하 앞에만 서면 그답지 않게 뚝딱거려 웃음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서지환, 고은하 사이에 흐르는 간질간질한 기운을 눈치챈 목마른 사슴 직원들이 관계 진전을 위해 발 벗고 나섰으나 정작 당사자들은 여전히 조심스럽게 다가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서지환, 고은하에게 단둘만의 저녁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환은 화색이 도는 얼굴로 식탁 앞에 앉아 있어 고은하와의 시간에 한껏 고양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설렘이 넘실거리던 것도 잠시 서지환이 숟가락을 움직일 새 없이 쏟아지는 고은하의 질문 공세에 말을 잇지 못하면서 분위기도 순식간에 반전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대화가 오간 것일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설거지를 하다 말고 바짝 붙어선 서지환과 고은하의 모습도 포착됐다. 서지환을 바라보는 고은하의 눈빛에도 긴장감과 기대감이 서린 한편, 목마른 사슴 직원들 역시 이를 숨죽여 지켜보고 있어 상황을 더욱 궁금케 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