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감사합니다' 신하균 "공격적인 감사팀, 자동차만큼 빨리 달리는 액션 보여줄 것"

  • 한해선 기자
  • 2024-07-03

배우 신하균이 '감사합니다'에서 차만큼 빠른 달리기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3일 오후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권영일 감독, 신하균, 이정하, 진구, 조아람이 참석했다.

신하균은 극 중 자신이 맡은 신차일 역에 대해 "능력을 인정받은 사람이다. 한 번 타깃이 되면 벗어날 수 없는 사람으로, 지능, 완력, 꼼수대로 대응해서 박멸해버린다"고 소개했다.

신하균은 '감사합니다'에서 액션을 많이 보여준다며 "항상 제가 공격적으로 감사하다 보니 위험에 노출돼서 가스총, 전기충격기를 예비로 가지고 다닌다"라고 말했다.

이어 "액션이 좀 있다. 제가 굉장히 잘 달린다. 자동차도 쫓아다니고 빠른데 다양한 액션을 보여준다"고 귀띔했다.

'감사합니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 신차일을 중심으로 한 감사팀 구한수, 윤서진(조아람 분)과 부사장 황대웅(진구 분)이 활약한다.

'감사합니다'는 오는 6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