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라도 몰랐다..'환연3' 다혜♥동진 재결합→결혼설은 부인 [종합]

  • 이승훈 기자
  • 2024-07-04

'환승연애3' 송다혜, 서동진 커플이 다시 만났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3'에 출연했다. 송다혜, 서동진의 연애 기간은 약 13년이다. 최종 이별한 순간은 2023년 6월 19일. 그로부터 약 4개월 후 두 사람은 '환승연애3'에 출연했다.

특히 송다혜는 걸 그룹 베스티 멤버인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를 모았으며, 서동진과 함께 여전히 서로를 못잊은 듯한 뉘앙스로 매회 눈물을 쏟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었다.

결국 두 사람은 미련이 남은 감정을 뒤로한 채 방송 중반부터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드러냈다. 송다혜는 최창진과, 서동진은 이혜원과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자의 삶을 살기로 결정했다. 송다혜, 서동진은 최종 선택 역시 다른 사람을 향했으나 현실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다만 '환승연애3' 방송 이후에도 두 사람의 재결합설은 끊임없이 제기됐다. 송다혜는 지난 4월 갑자기 개인 SNS에 "약속. 셀카 대신"이라며 서동진과 함께 찍은 셀카를 여러 장 게재하는가 하면, 최근에는 서동진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치찌개 레시피를 공개한 영상 중 냉장고에 긴 머리 여성의 증명사진이 붙어있어 송다혜와의 재결합설이 떠올랐다.

그러던 중 4일 늦은 오후, 송다혜와 서동진은 개인 SNS에 장문의 글을 업로드하며 재결합을 인정했다. 먼저 서동진은 과거 연애 시절 송다혜와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너무 오래걸렸지만 아쉬운 만큼 더 사랑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곧바로 송다혜도 서동진과 찍은 셀카를 공개,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도 오빠와 저에 관계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있었고, 최근까지도 확실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이제는 기쁘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지금 잘 만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다만 결혼설에 대해서는 확실히 선을 그었다. 송다혜는 "결혼은 아닙니다"라며 "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송다혜, 서동진 이외에도 '환승연애3' 출연진들은 방송 이후 다같이 여행을 가거나 식사 회동을 자주 가지며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때문에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이 전해지자 축하의 메시지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

'환승연애3' MC를 맡았던 유라는 "헐 대박 대박 세상에. 꺄 세상에. 너무 축하해요 세상에"라며 기뻐했고, 이유정도 하트 이모티콘을 남기며 두 사람의 재결합을 축하했다. 이주원은 "내 사랑 잘해줘. 이제 보내줄게"라는 댓글을 남겨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