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태영♥권상우 "2달 만나고 열기구서 프러포즈..3번 만나고 결혼 결심"[뉴저지 손태영]

  • 한해선 기자
  • 2024-07-05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이 연애시절을 추억했다.

5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서는 '단둘이 한강데이트하다 첫키스 썰 대방출한 손태영♥권상우 부부 (연애앨범,한강라면,자전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권상우와 손태영은 연애시절 사진이 담긴 앨범을 공개했다. 손태영은 호주 여행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저희가 일하면서 마주친 적이 한번도 없어서 연애를 시작해서 할 얘기가 없더라. 결혼 얘기만 하고 '외국 가서 살 수 있어요?'라고 하더라. 호주에서 진짜 친해진 거다"라고 말했다.

손태영은 "연애할 때 1년은 만나보라고 하는데 저희는 2달 만에 상대 성격을 (호주) 여행에서 다 파악한 거다"라고 했고, 권상우는 "너무 짧았던 거다"라며 웃었다.


손태영은 권상우에게 프러포즈 받았던 날의 사진도 공개했고, 권상우는 "프러포즈 했을 때다. 얼굴이 예쁘지 않냐"라고 제작진에 물었다.

이어 권상우는 손태영과 언제 결혼생각이 들었는지 묻자 "처음부터 한 세 번 만나고 결혼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이 손태영에게 "바로 받아들이셨냐"라고 묻자 손태영은 "그전에도 많은 얘기를 하고 갔고 우린 좋았다"라고 했다.

열기구에서 프러포즈 했다는 권상우는 "거절하면 뛰어내릴 거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