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병헌 동생' 이지안, 안정환과 과거 인연 고백 "관심도 없는데..까칠하더라"[가보자고]

  • 허지형 기자
  • 2024-07-06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이 안정환과 과거 인연을 밝혔다.

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이하 '가보자고')'에서는 이병헌 동생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안정환은 총각시절에 이지안과 만난 적 있다고 밝힌 바. 홍현희는 "안정환 오빠는 어디서 만났던 거냐"고 물었다.

안정환은 "나는 뵀었다. 기억이 정확히 안 난다"며 "술자리에 갔는데, 있었다"고 했고, 이지안은 "진짜 기억이 안 나냐. 1차로 중식을 먹고 2차로 바에 갔다"고 답했다.

당황한 안정환은 "내 기억에는 차이나는 없다"라며 "저 말고 다른 남자분도 있지 않았냐"고 했다.

그러자 이지안은 "친한 언니가 있는데 안부 전해달라고 하더라. 그 언니 때문에 봤었다"라면서 "남자분 1명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 난다. 여자는 2명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안정환은 "이러면 이상해진다"고 목소리가 커졌다.

그러면서 이지안은 "팩트가 뭐냐면 그때 열애 중이셨다. 아직은 공개 안 하셨을 때였는데, 식사 자리에 초대받았다. 그런데 되게 까칠하시더라. 나랑 소개팅도 아니고 그냥 밥 먹는 자리인데. 나중에 바에서 티격태격했었던 거 같다. 나는 관심도 없었는데 그러고 얼마 뒤에 제 후배랑 결혼하더라"고 밝혔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