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래오래 활동 해달라" 고현정, 눈물 흘린 팬에 포옹 '울컥'

  • 허지형 기자
  • 2024-07-07
배우 고현정이 팬과 만나 포옹하며 눈물을 보였다.

6일 고현정 유튜브 채널에는 '고현정 브이로그4'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고현정은 베트남 여행부터 서울 화보 촬영, 제주도 여행까지 다양한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드라마 촬영 전 마지막 휴식을 취하러 제주에 온 고현정은 지인들과 부둣가에서 회를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옆자리 손님들이 "제주도에서 유명한 케이크"라며 나눠줬고, 이어 "요정 재형 잘 봤다. 그래서 팬 됐다"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고현정은 "감사하다. 사진이라도 한 장 찍자. 이렇게 주시는데 우리 그래도 인연이 돼야죠"라고 먼저 제안하며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날 지인들과 한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중 한 팬과 마주쳤다.

팬은 고현정을 보며 눈물을 보였고 "언니 진짜 팬인데,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 진짜 주책인 거 같다"고 감정을 추슬렀다. 고현정 역시 울먹이면서도 팬을 꽉 안아주며 달랬다.

팬은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며 "브이로그 해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하다. 제발 활동 오래오래 해달라. 브이로그 많이 올려달라. 진짜 요즘 그걸로 힐링한다"고 무한 애정을 전했다.

이후 팬을 보낸 뒤 고현정은 "왜 울어 나 울.."이라고 눈물을 보이며 말을 잇지 못해 뭉클하게 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