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0월 결혼' 김승혜, 이미 티났던 ♥김해준 사랑..느끼 멘트에 박장대소 [스타이슈]

  • 최혜진 기자
  • 2024-07-07
개그맨 김해준과 김승혜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7일 MBC는 공식 계정에는 "김해준 좋아하는 거 찐으로 티났던 김승혜 모먼트"라는 설명이 적힌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지난 2022년 9월 18일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했던 김해준, 김승혜 모습이 담겼다.

당시 김해준은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웃음 소리, 능글맞은 제스처가 특징인 '부캐'(부캐릭터) 최준으로 큰 사랑을 받던 상황이었다.

이에 김해준은 최준 캐릭터에 몰입하며 능글거리는 춤과 노래를 선보였다. 김혜승은 이를 곁에서 바라보며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또한 김해준은 "우리 집 볼 때 동안 예쁜 말 하기로, 약속", "당신을 쉬면서 산을 바라봐요. 난 쉬면서 당신을 바라볼게요", "이거 메아리 아니야, 바보야. 이거 바로 준이의 사랑앓이" 등 느끼한 멘트를 쏟아냈다.

특히 김혜승은 그런 김해준에게 시선을 떼지 않고 사랑이 넘치는 눈빛으로 바라봤다. 또한 취향을 저격당한 듯 김해준의 개그에 박장대소를 터트리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김해준과 김혜승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지난 5일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며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8년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김해준은 유튜브 피식대학 부캐 최준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현재는 iHQ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에 고정 출연 중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신인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됐다. 이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KBS 2TV '개그콘서트' 등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2022년부터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개벤져스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