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 취약계층에 1000만원 상당 도시락 후원

  • 문완식 기자
  • 2024-07-08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후원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은 지난 6일 대구 달서구 지역 취약계층 250명에게 1000만 원 상당 도시락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 회원 39명은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단 30여 명과 함께 도시락을 조리해 포장, 전달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은 거동이 불편한 이웃을 위해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고, 음식 설명과 함께 냉장고 정리까지 도왔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은 "복지관까지 직접 오시는 분들도 도시락을 받으시며 엄청 고마워하시고 좋아하셨다"며 "받으신 분들 중에는 2022년 도시락 봉사 기억해 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더욱더 고마웠다"고 전했다.

특히 봉사 당일인 6일은 임영웅 단편 영화 '인 악토버' 공개일이라 의미를 더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 회원들은 도시락 봉사 후 '인 악토버'를 함께 시청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은 지난해 6월 16일 임영웅 생일에도 전석장애인스포츠센터, 덕희학교,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등 대구 지역 내 발달장애인 아동 60여 명을 대상으로 응원메시지와 616만 원 상당의 축구화를 전달하는 'Hero 슛돌이' 활동을 진행했다. 연말에는 포항 취약계층 노인 세대에 '사랑모아 연탄' 9600장을 전달하는 등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대구·경북'은 "매년 취약계층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과 연탄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참여하고자 기획하면 회원들의 열기가 금방 달아올라 매년 모이는 후원금이 늘어날 때마다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