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수아 맞아? 쿨한 성형 고백 "수술 잘 됐어요" 비주얼 보니

  • 윤상근 기자
  • 2024-07-08


배우 홍수아가 쿨한 성형 고백을 했다.

홍수하는 7일 유튜브 채널 '낰낰'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홍수아는 성형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언급하고 "예전의 얼굴, 예전의 이미지로는 주인공 동생이나 주인공 친구 같은 바람잡이 역할 위주로 제안이 들어왔다"라며 "희노애락을 다 보여줄 수 있는 깊은 내면 연기도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었는데 항상 들어온 역할이 한정적이니 한계를 느꼈다"라고 답했다.


홍수아는 "그 와중에 중국에서 작품 제안이 들어왔고 드라마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찍었다. 그런데 당시 쌍꺼풀이 없다 보니까 아이라인을 되게 두껍게 그려야 했고 화면에 얼굴이 굉장히 깨끗해 보여야 되는 역할인데 아이라인이 진한 느낌이니까 아쉬웠다"라고 말했다.

홍수아는 "성형 수술이 잘 됐다"라며 "신기한 게 한국 분들은 예전 얼굴을 그리워하다. 예전에 시트콤 출연했을 때 쌍꺼풀 없는 개성 있는 얼굴에 톡톡 튀는 이미지였다 보니까 예전 얼굴을 더 그리워하는 분들이 한국에 꽤 많으시다"라고 답했다.

이어 "중국 분들은 지금 얼굴을 좋아한다. 중국 제작자분들은 '수아 옛날 사진 다 지우라고 그래'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홍수아는 성형 꿀팁에 대해서는 "눈 코 등 부위별로 잘하는 곳에 가셔 하셔야 한다"라고 답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