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영화 '주토피아' 속 주디와 닉의 커플 셀카를 패러디했다.
7일 레드벨벳 공식 채널에는 "Finally"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 한 개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아이린과 슬기는 초밀착한 채 영화 '주토피아' 속 주디와 닉의 커플 셀카를 따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의 아이린은 영화 '주토피아' 속 토끼 경찰 주디를, 오렌지빛 염색 모의 새침한 눈매를 가진 슬기는 여우 닉을 연상케했다.
두 사람의 높은 싱크로율 패러디에 팬들은 "이게 되네", "영상만 5천 번째 재생 중", "너무 행복해서 정신이 나갈 것 같아"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린과 슬기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달 24일 새 앨범 '코스믹(Cosmic)'을 발표, 소중한 존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곡들로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은 당초 예정된 8월 3~4일 양일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이후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8월 2일 1회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