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심규덕 "♥박혜경에 따로 고백 안 했다"..친구들 '화들짝' [돌싱글즈5]

  • 윤성열 기자
  • 2024-07-09
'돌싱글즈5'의 심규덕과 박혜경이 심규덕의 '이혼식'을 열어준 친구들과 만나 자신들의 관계를 다시 한번 정의한다.

9일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5' 측에 따르면 오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합숙 후 최종 커플로 거듭난 심규덕과 박혜경, 최종규와 손세아의 현실 데이트와 이들의 마지막 선택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박혜경의 아버지를 만나 진심 어린 응원을 받았던 심규덕과 박혜경은 이날 방송에서 가전매장에 들러 '밥솥 쇼핑'에 나선다. "집에 밥솥이 없다"는 심규덕의 말에 박혜경이 때마침 심규덕의 친구들과의 '홈파티'도 예정돼 있어 밥솥을 사자고 한 것.

매장을 둘러보던 중 두 사람은 "이런 데는 재작년에 왔었는데…", "옛날엔 냉장고를 뭘로 샀었어?", "다음 혼수에는 이걸 해야지"라는 등 '혼수 경력자'들다운 대화를 나눈다. 이에 MC 유세윤은 "이런 대화는 '돌싱글즈'에서만 볼 수 있는 진풍경"이라며 물개박수를 친다.

쇼핑을 마친 뒤, 두 사람은 심규덕의 집으로 가서 신속하게 '손님맞이' 준비에 돌입한다. 얼마 후, 심규덕의 친구들이 집에 도착하고, 이들은 둘러앉아 박혜경이 만든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박혜경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심규덕은 "최종 선택 이후 혜경에게 따로 (사귀자고) 고백하지는 않았다"고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친구들은 "최종 선택은 상대를 더 알아보자는 의미지, 사귄다는 의미는 아니지 않느냐?"며 화들짝 놀란다. 나아가 친구들은 자리로 돌아온 박혜경에게 "두 사람이 사귄다는 걸 본인도 알고 계시는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최종 선택 한 달이 지난 시점에, 친구들 앞에서 심규덕과의 관계를 정의 내리게 된 박혜경이 과연 무슨 답변을 내놓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가전 매장에서 밥솥을 신중하게 고르는 심규덕과 박혜경의 모습에 MC 이지혜와 오스틴강은 "집에서 밥은 해 먹느냐?", "가끔 여자친구가 와서 밥을 해주냐?"며 은지원을 몰아가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훅 들어온 '여자친구 공격'에 은지원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1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