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동건 이혼' 결심 이유는? 조윤희, 재혼설 입 열었다[이제 혼자다]

  • 윤상근 기자
  • 2024-07-09

'이제 혼자다'에서 배우 조윤희가 용감한 엄마가 되기 위해 백패킹에 도전한다.

9일 방송되는 TV CHOSUN '이제 혼자다' 1회에서는 조윤희가 딸 로아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생애 첫 백패킹에 나선다.

유난히 내성적이고 조용한 조윤희와는 정반대 기질을 지닌 딸, 로아. '파워 인싸' 로아를 위한 엄마의 도전이 시작된다. 안해 본 것투성이지만 딸이 더 넓을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엄마의 마음. 용기 내어 절친 한그루와 함께 백패킹 성지 굴업도로 향한다. 하지만 야속한 안개 탓에 하릴없이 배가 뜨기 만을 기다려야만 했다.

"좋은 소식 들리던데" 예기치 못한 가짜 뉴스를 면전에서 맞닥뜨린 조윤희는 항간에 무분별하게 떠도는 재혼설 등 가짜뉴스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 또한 "내 인생에 이혼은 없다"라며 자신했던 조윤희가 "이혼하기 전엔 잠을 잘 못 잤다"라고 마음 고생하기까지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 놓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MC 박미선의 응원에 힘입어 전노민, 조윤희, 최동석, 이윤진이 다시 맞이한 싱글 라이프를 선보인다.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삶을 담백하게 그려 나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