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슬기, 결혼 8년 차에도 여전..♥남편 향한 애정 "내 사랑"

  • 이예지 기자
  • 2024-07-09
방송인 박슬기가 결혼 8주년을 맞았다.

박슬기는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결혼기념일인데 아이폰 갖고 싶다길래 전 미리 사서 드렸거든요. 포장이고 뭐고 하루라도 빨리 쓰면 좋을 것 같아서요. 감성 따위 잃어버린 지 오래죠. 뭐. 막상 당일에 너무 빈손일까 싶어 엊저녁에 편지 하나 쓸까 했는데 너무 졸려서 늘 소파에서 자다가 오늘은 좀 제대로 자려고 침대에서 푹 잤어요. 간만에"라는 글과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근데 글쎄 새벽에 저렇게 혼자 아주 바빴겠더라고요. 선재는 아니지만 8년째 같이 사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눈곱도 안 떼고 짱구 잠옷 입고 사진 찍고 아침부터 재미있었어요. 선물은 옷 입을 때 허리 구분이 안 돼서 벨트 갖고 싶다고 했는데 이렇게 예쁜 벨트를 선물로 준비했네요. 사실 첫째가 주말에 아빠랑 더 현대가서 벨트 샀다고 양쪽으로 하는 건데 한쪽은 하얀 면이고 한쪽은 검은색이라고 다 얘기 해줬어요. 선물 서프라이즈는 대실패"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아이 둘을 혼자 돌보느라 바빴을 텐데 이렇게 큰딸까지 기분 좋게 해 주느라 고생 많으셔요 내 사랑"이라는 글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슬기는 누구보다 행복한 모습이다. 집에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이지만 남편에게 사랑받는 아내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박슬기는 최근 둘째 아이를 출산, 결혼 8년 만에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이예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