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진혁 "母, 나를 끌고 갈만한 여성 좋아해"[돌싱포맨]

  • 이예지 기자
  • 2024-07-09
'돌싱포맨' 이상민이 최진혁의 등장에 심기가 불편해졌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방송 3주년을 맞아 제주도에서 3대3 미팅이 진행되던 중 배우 최진혁이 등장, 메기남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최여진과 강경헌, 이수경의 속마음을 들어보는 인터뷰 시간을 진행했다. 이때 최진혁이 등장, 여배우들의 환한 미소를 자아냈다.
김준호는 여배우들에게 "오늘 실제로 만남 후 괜찮다고 느껴지는 사람이 있었느냐"고 물었다. 이에 여배우들은 모두 '있었다'라고 대답했다. 이수경은 좋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고 "약간 희망 고문하는 기분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 "이 중에 부모님이 좋아할 것 같은 이성이 있냐"는 질문에는 두 명이 '있다'고 대답했다. 이에 최진혁은 "우리 엄마가 좋아할 만한 분이 있다. 똑 부러지고 저를 끌고 갈만한 여자를 좋아하신다"라고 설명했다.

이런 모습을 지켜보던 이상민은 결국 심기가 불편해졌고 최여진에게 "지금은 현실이냐, 꽁트냐"라고 물었고, 최여진은 "무서워서 무슨 말을 못 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진혁은 "마음에 드는 여성이 형들과 겹치더라도 굳이 포기하지 않을 거다. 형들을 이길 자신이 있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놔 멤버들의 분노를 자아내기도 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