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가 된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오늘 평행세계 2부작의 마침표를 찍는다.
드림캐쳐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0집 'VirtuouS'(버추어스)와 타이틀곡 'JUSTICE'(저스티스)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JUSTICE'는 보컬 후렴의 트레몰로 효과와 일렉 기타의 솔로 멜로디가 강렬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 세계관 속 신념을 더욱 견고히 하는 마침표와 같은 곡으로, 악에 맹렬히 맞서는 '우리'를 표현했다. 전작 'VillainS(빌런스)'에서 사람을 홀리는 '왕관'의 힘에 매료됐던 드림캐쳐는 이번에 '왕관'의 유혹에 얽매이지 않겠다는 강한 다짐은 물론, 유혹을 마주한 사람들의 희생을 막겠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드림캐쳐는 자신들만의 고고한 정신과 꺾이지 않는 당찬 기세를 보여주는데,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7인 7색 히어로로 변신, 검과 화살, 날개, 로프 등을 장착한 포스 가득한 전사의 모습을 자랑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와 고음 샤우팅이 쾌감을 선사한다.
Guiding me up, Guiding me up
모든 빛이 잠들지 못하게
큰 숨을 몰아 쉬고
Final fight, Like final fight
With us
Clean me up, Clean me up
얼룩이 날 삼키지 못하게
간절한 외침으로 Fight for justice, Rise up
We build the barrier
Build the barrier
Build the barrier
Fight me
Yes, I'm a warrior
Fight me
Justice makes me fight- fight-
Justice makes me fight- fight-
Justice makes me alive
이번 드림캐쳐 미니 10집에는 'JUSTICE'를 비롯해 'Intro : 7' Dreamcatcher'(인트로 : 7' 드림캐쳐)부터 전진하는 영웅의 모습을 담은 'STΦMP!'(스톰프!)와 오토바이의 두 바퀴를 두 개의 고리 또는 반지로 해석한 '2 Rings'(2 링스), 사랑을 찾아 헤매는 반딧불이의 모습을 연인에 빗댄 'Fireflies'(파이어플라이스)까지 드림캐쳐만의 세계관을 꽉 채운 트랙이 담겼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