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허니제이, '나혼산' 하차 비화 공개 "'팜유' 멤버 될 뻔했는데 임신"[라디오스타][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4-07-10
'라디오스타' 댄서 허니제이가 MBC '나 혼자 산다' 하차 비화를 밝혔다.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874회는 '대모랜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선우용여, 정영주, 중식 셰프 정지선, 댄서 허니제이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한창 떴을 때 결혼과 임신 소식으로 많은 축복을 받아 행복했지만, 딱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라면서 '나 혼자 산다' 하차를 언급했다.

그는 "제가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이었다. 당시 프로그램에 한창 스며들 때쯤이었다. 제가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전) 현무 오빠의 '무마카세'에 저도 가기로 한 상황이었고, 스케줄도 다 잡힌 상황에서 아기가 생긴 걸 알게 됐다"라며 "제가 솔직하게 임신 소식을 작가님한테 말씀드리고 빠지게 됐다"라고 하차 과정에 대해 털어놨다.

이어 허니제이는 "그해에 임신 중이라 집에서 쉬고 있는데 작가님에게 (2022 MBC 연예대상) 우수상 후보에 오른 거 축하한다'라고 연락이 왔다. 그게 그렇게 좀 아쉽더라"라며 무마카세에 참석하지 못해 '팜유'멤버가 되지 못한 아쉬움을 고백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