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태민데이 D-1..팬미팅 '네버-네버' 관전포인트는?

  • 허지형 기자
  • 2024-07-11
'태민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태민은 12일 오후 7시, 13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7월 14일 오후 4시 등 총 4회에 걸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2024 태민 팬미팅 '네버-네버')'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새 둥지를 틀고 처음 기획한 팬 이벤트인데다 18일 태민의 생일을 맞아 마련된 자리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피 튀기는 티켓 전쟁이 벌어졌을 정도.

이렇게 뜨거운 관심 속에서 개최되는 첫 팬미팅인 만큼 태민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가수)'만이 소화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한 것은 물론, 태민이 직접 신청곡을 불러주는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해 팬심을 술렁이게 했다.

태민은 4일부터 6일까지 트위터를 통해 태민만의 감성으로 들어보고 싶은 곡을 신청받았고, 이중 몇 곡을 선정해 직접 라이브로 팬들에게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네버-네버'가 '태민과 팬들이 만나는 환상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공연명인 만큼, 이번 팬미팅이 아니면 다시는 경험할 수 없는 '뮤직 테라피'를 준비하고 있는 것.

하루 앞으로 다가온 '태민데이'에 글로벌 팬심도 일렁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팬미팅은 CGV 생중계와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CGV 생중계는 오는 13일 오후 7시 CGV강남,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센텀시티,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등 6개 극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14일 오후 4시 시작된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