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틱스토리 측 "사칭 이메일 피싱 주의, 즉시 삭제하길" [공식]

  • 허지형 기자
  • 2024-07-12
미스틱스토리가 회사를 사칭한 피싱 이메일 관련 주의를 당부했다.

미스틱스토리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미스틱스토리 임직원 혹은 특정 부서를 사칭한 이메일 피싱 사례가 지속적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밝혔다.

미스틱스토리는 "사칭 이메일은 '이미지와 영상 저작권 침해 주의' 등 자극적인 제목으로 클릭을 유도하고 있으며,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링크에 접속할 경우, 악성코드 감염 등의 심각한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스틱스토리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 이메일을 통해 저작권 침해 관련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고 있다"며 "미스틱스토리를 사칭한 이메일을 받으신 경우, 절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링크에 접속하지 마시고 즉시 해당 이메일을 삭제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미스틱스토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최근 미스틱스토리 임직원 혹은 특정 부서를 사칭한 이메일 피싱 사례가 지속적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사칭 이메일은 '이미지와 영상 저작권 침해 주의' 등 자극적인 제목으로 클릭을 유도하고 있으며,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링크에 접속할 경우, 악성코드 감염 등의 심각한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스틱스토리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 이메일을 통해 저작권 침해 관련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고 있습니다.

미스틱스토리를 사칭한 이메일을 받으신 경우, 절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링크에 접속하지 마시고 즉시 해당 이메일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칭 이메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