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부상' 혜인 복귀→뉴진스 韓 5인 완전체 컴백.."너무 신난다" [뮤직뱅크]

  • 이승훈 기자
  • 2024-07-12

걸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완전체로 '뮤직뱅크'에 떴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컴백 무대에 앞서 MC인 르세라핌 홍은채, 배우 문상민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는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뉴진스의 '뮤직뱅크' 출연이 뜻깊은 이유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신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라이트 나우(Right Now)' 무대를 공개하기 때문이다.


특히 그동안 발등 부상으로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못했던 혜인이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5인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바. 이와 관련해 혜인은 "멤버들이랑 같이 '뮤직뱅크'에서 무대할 수 있어서 너무 신난다. 무엇보다 '뮤직뱅크'에서 너무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그동안 뉴진스 방송 활동 다 챙겨봤다"라고 밝혔다.

이어 민지는 "'슈퍼내추럴'은 일본 데뷔곡이다. 오늘은 특별하게 한국어 버전을 준비해봤다", 하니는 "이번 안무는 체력만 잘 챙겨주시면 된다"라며 본 무대를 기대케 만들었다.

끝으로 다니엘은 뉴진스만의 여름 극복 방법을 묻자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시원한 뉴진스 음악을 듣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기"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직뱅크'에는 올아워즈, B.D.U, 크랙시, 엔하이픈, 하이키, 키스오브라이프, NCT WISH, 스테이씨, 투어스, 비비업, 위클리, (여자)아이들, 뉴진스, 드림캐쳐, 블리처스, 영재, 이채연 등이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