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라이즈, 걸 그룹 에스파, 가수 이영지가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1위 후보에 올랐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음중'은 7월 둘째 주 1위 후보를 발표했다.
이날 라이즈는 지난달 17일 발매한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Boom Boom Bass', 에스파는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Armageddon'으로 '음중'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영지는 엑소 디오(본명 도경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Small girl'로 라이즈, 에스파와 대결을 펼친다.
과연 세 아티스트 중 누가 '음중'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축하를 받을지 관심이 뜨겁다.
'음중'에는 영재(YOUNGJAE), 드림캐쳐, (여자)아이들, 위클리(Weeekly), 엔하이픈(ENHYPEN), 뉴진스(NewJeans), 이채연, 스테이씨(STAYC), 하이키(H1-KEY),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투어스(TWS), NCT WISH, 올아워즈, B.D.U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