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낮밤녀' 정은지♥최진혁, 키스 거절..이정은 정체 들킬 '위기'[★밤TView]

  • 안윤지 기자
  • 2024-07-13
'낮밤녀' 배우 최진혁이 정은지의 키스를 거절한 가운데 배우 이정은은 정체가 들킬 위기다.

13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이하 '낮밤녀')에서는 계지웅(최진혁 분)이 이미진(정은지 분)의 키스를 막았다.

이날 술에 취한 이미진은 "술 취해서 하는 거 아니다"라며 계지웅에게 입을 맞추려고 했다. 그러나 그는 이미진의 입을 막았다. 이에 술이 확 깬 이미진은 자기 집으로 피신했다.

이후 편의점에서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한 기류였다. 이미진은 "술 잘 안 드신다더니 벌써 리필하냐"라고 하자, 계지웅은 "가끔 심란할 때 마신다"고 답했다. 이미진은 "심란했구나. 아깐 내가 죄송했다. 본의 아니게 심려케 했다"라고 하자, 계지웅은 "나도 미안하다"라고 씁쓸한 태도를 보였다. 그러자 이미진은 짜증 난다는 듯 "뭐가 미안하냐"라고 뒤돌았다.

도가영(김아영 분)은 "이상형은 고원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주병덕(윤병희 분)은 "고원? 왜 하필.. 미진 씨도 그러냐 고원 좋아하냐. 만약 좋아한다면 사귈 의향은 있냐. 고원이 좋아한다면서 고백을 한다면"이라고 물었다.

계지웅은 "만에 하나라는 걸 왜 물어보냐. 질문을 한다는 거 자체가 비효율적이다"이라고 질투했다. 주병덕이 "재밌자고 한 질문"이라고 했다. 이에 이미진은 "진짜 만약에 고원이 고백한다면..."이라고 할 때 불족발이 나와 답이 끊겼다. 아쉬운 계지웅은 "아까 답을 안 한 것 같은데 뭐냐"라고 물었다. 이미진은 "내가 전에 답을 한 거 같은데..."라며 말 끝을 흐렸다.

주병덕(윤병희 분)은 임순(이정은 분)과 고원(백서후 분)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주병덕이 계지웅과 밥을 먹고 있을 때 두 사람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 또한 그들이 함께 퇴근하는 모습도 목격해 충격을 감출 수 없었다.

한편 백철규 원장 사건이 계지웅에게 넘어가면서 임순, 주병덕도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꾀병인 척하며 잠입한 그들은 흩어졌다. 이때 임순은 피검사 이후 몰래 원장 방으로 들어왔다. 백철규는 임순을 쫓기 위해 급히 들어왔다가 임순의 피 검사 내역을 보게 되고, 그때 자신이 죽인 사람과 임순의 혈액 검사 결과가 다른 걸 알게 됐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