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백예빈, 생일 기념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다이아 유니스·권채원 지원사격

  • 최혜진 기자
  • 2024-07-15
그룹 다이아 출신 가수 백예빈이 생일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백예빈은 지난 14일 서울 교원투어 콘서트홀에서 '2024 BAEKYEBIN 2nd FANMEETING : YEPPY BIRTHDAY(2024 백예빈 두 번째 팬미팅 : 예피 버스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백예빈은 2회에 걸쳐 팬미팅을 진행했다. 먼저 1회차 팬미팅에서는 다양한 코너와 게임을 펼치며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했다. 백예빈은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Q&A를 시작으로, 자신의 휴대폰 속 갤러리를 공유했고, 팬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상담소까지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랜덤 댄스 챌린지, 랜덤 퀴즈, 몸으로 말해요 등 다채로운 코너로 즐거움을 선사했고, 조이 의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무대를 마지막으로 1부를 마쳤다.

뮤직 콘텐츠로 이루어진 2회차 팬미팅에서는 더욱 풍성한 셋리스트를 선보였다. 백예빈은 다이아의 '널 기다려'를 오프닝 무대로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이어 우효의 '민들레', 백예린의 '물고기' 등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들을 부르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특히 2부에서는 유니스와 권채원 등 다이아 멤버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감동을 더했다. 세 사람은 다이아의 '#더럽 (The love…)' 무대를 펼치며 뭉클함을 선사했고, 다양한 코너 및 마지막 포토타임까지 함께 하며 꽉 찬 팬미팅을 완성했다.

모든 팬미팅을 마친 뒤 백예빈은 소속사를 통해 "올해 생일에는 팬분들과 꼭 함께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고 싶었는데 고맙게도 멤버들도 게스트로 와줘서 저도, 팬 여러분도 너무 기억에 남는 추억이 생긴 것 같다. 너무 행복했고 잊지 못할 생일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예빈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영상통화 팬미팅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