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자)아이들, '클락션'으로 성공적인 컴백 첫 주..전방위 활약

  • 최혜진 기자
  • 2024-07-15
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8일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앞서 컴백 당일 라이브 방송을 개최하고 팬들과 설렘의 순간을 함께한 (여자)아이들은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함께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클락션(Klaxon) 무대를 꾸몄다.

'클락션'은 클락션을 울리듯 사랑을 고백하는 당돌하고 귀여운 가사가 포인트인 (여자)아이들 표 서머 플러팅 송이다. (여자)아이들은 시원시원한 보컬과 매력적인 래핑, 무더위를 날리는 상큼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또한 (여자)아이들은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실력파 걸그룹' 수식어를 재입증하기도 했다. (여자)아이들은 올해 최고의 역주행곡으로 꼽히는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부터 서머송 메들리, 신곡 '클락션'까지 폭넓은 음악들을 환상적으로 소화해냈다.

이외에도 (여자)아이들은 웹예능 '꼰대희', '재친구', '인생84', '워크돌', '밥 잘 사주는 효연 선배' 등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했다. 멤버들은 남다른 입담과 센스로 풍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