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얼굴 부상' 박규리 측, 루머 강경 대응 "사고 원인은 낙상 사고"[전문]

  • 김나연 기자
  • 2024-07-17
그룹 카라 박규리가 광대, 안와 골절 부상으로 수술받은 가운데, 소속사 측이 악의적인 루머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박규리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최근 박규리 배우가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다. 사고 원인은 '개인 일정 중 낙상 사고'였지만 팬 여러분과 주위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칠까 우려해 구체적 내용을 밝히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이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억측과 악의적 루머가 퍼지고 있음을 제보와 문의로 확인했다"며 "이에 당사는 박규리 배우의 명예와 이미지에 심각한 훼손을 입히는 내용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규리는 전날 "앞으로 회복에만 전념해서 하루빨리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며 수술을 잘 마쳤다고 밝힌 상황. 소속사 측은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로 수술받은 후 복귀를 위한 재활에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규리는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될 것으로 보이며 그가 소속된 그룹 카라는 오는 24일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를 발매한다. 다음달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 '카라시아'(KARASIA)도 열 예정이다.



이하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규리 배우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박규리 배우가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사고 원인은 '개인 일정 중 낙상 사고'였지만 팬 여러분과 주위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칠까 우려해 구체적 내용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억측과 악의적 루머가 퍼지고 있음을 제보와 문의로 확인했습니다.
이에 당사는 박규리 배우의 명예와 이미지에 심각한 훼손을 입히는 내용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사고 경위와 관련된 억측 및 악의적 루머에 대한 자료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이메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현재 박규리 배우는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로 수술을 받은 후 복귀를 위한 재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인격과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