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웨이커, 오늘(18일) 깜짝 스쿨어택

  • 문완식 기자
  • 2024-07-18
그룹 웨이커가 깜짝 스쿨어택으로 학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

웨이커(WAKER, 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18일 오후 서울의 한 고등학교에 깜짝 방문해 컴백 기념 스쿨어택을 진행한다.

이날 웨이커는 지난 16일 공개한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 타이틀곡 'Vanilla Choco Shake(바닐라 초코 셰이크)'를 비롯해 첫 미니 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 타이틀곡 'ATLANTIS(아틀란티스)'와 다양한 가수들의 커버 곡 무대 등 다이내믹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스쿨어택은 웨이커가 컴백한 후 10대 팬들 앞에서 처음 무대를 꾸미는 자리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특히 멤버들은 지난 13일 컴백을 앞두고 버스킹을 통해 시민들과 만난 데 이어 스쿨어택까지 진행하는 등 '소통돌'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SWEET TAPE'는 웨이커가 지난 1월 발매한 첫 미니 앨범 'Mission of School'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아직 잠을 자고 있는 것과 같은 불완전한 청춘들이 깨어나 성장하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신보는 한터차트 리얼-타임 한터 차트(Real-time Hanteo Chart)의 스타 차트(Star Chart)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피지컬 앨범 차트(Physical Album Chart) 부문에서 9위에 올랐다.

또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곡 'Vanilla Choco Shake'를 비롯해 수록곡 '쉬어'와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은 아이튠즈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웨이커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 KBS 2TV '뮤직뱅크' 등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