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f.asiaartistawards.com/news/21/2024/07/2024071819190324479_1.jpg)
19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유진은 '손해 보기 싫어서'에 합류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이유진은 극 중 복규현(이상이 분)의 비서 여하준 역을 맡았다.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해맑은 하준은 비서가 돼 자신이 좋아하던 코딩 일을 할 수 없게 된 인물. 사장인 복규현에게도 지지 않고 할 말은 하는 'MZ 비서'로서 전배를 신청하지만 족족 반려하는 그와 티격태격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이유진은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청춘시대2', '아는 와이프', '멜로가 체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IDOL [아이돌 : The Coup]', '유니콘',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활약했다. 그는 오는 8월 6일 개막하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에도 출연한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8월 26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티빙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