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하, '워터밤'은 잘렸지만..부산 풀파티 뜬다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4-07-19

올 여름을 시원하게 적실 '클럽디 오아시스 풀파티'가 열린다.

19일 공연 제작사 에스비위너엔터테인먼트(SBW ENT)에 따르면, 8월 30일 부산 해운대 엘시티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2024 CLUBD OASIS POOL PARTY'가 개최된다.

이번 풀파티는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인 엘시티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최근 국내에서 가장 핫한 DJ로 떠오르고 있는 '불경 디제잉' 뉴진스님이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여름 부산과 꼭 어울리는 레게 강 같은 평화(하하&스컬)와 SNS 팔로우 5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DJ 수라 그리고 다채로운 퍼포먼스 팀들까지 합류해 풀파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이외에도 국내에서 가장 핫한 DJ들이 대거 등장해 풀파티를 꽉 채울 예정인 만큼,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로 채워질 '클럽디 오아시스 풀파티'를 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클럽디 오아시스 풀 파티' 티켓은 22일 오후 4시부터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하하는 지난달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여름 대표 축제 '워터밤' 라인업에서 제외된 사연을 공개한 바. 양세찬은 "하하 형 '워터밤'에서 잘렸다. 돈 내고도 안 된다더라"라며 놀렸고, 하하는 "못 간다.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근데 납득이 된다. 10년 했으니 후배들한테 물어줘야지"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