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잘 하고 있다" 김종민, 열애 재차 인정..허영지는 '철벽 방어' [데면데면]

  • 윤성열 기자
  • 2024-07-19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최근 화제가 된 열애 사실을 다시 고백한다.

19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연출 조송이·강재은, 이하 '데면데면')에는 걸 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출연한다.

김종민은 허영지와의 첫 만남임에도 "오랜만이다. 결혼하지 않았냐"며 허영지에 대해 아는 것이 없음을 들켜 시작부터 데면데면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김종민의 잇따른 실수에도 허영지는 "게스트로 누가 나오든 케미를 만들어내는 힘이 있다. '데면데면'은 더 떡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김종민의 유튜브 첫 도전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연애 관련 질문에 현역 아이돌답게 철벽 방어를 하는 허영지와 달리 김종민은 "연애는 잘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히며 최근 화제가 된 자신의 연애를 부정하지 않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오는 24일 소속 그룹 카라로 2년 만에 컴백을 알린 허영지는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의 힌트가 되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고(故) 구하라의 목소리가 들어간 곡인 '헬로'(Hello)를 들려주며 구하라에 대한 그리움을 내비친다.

카라에 중간 합류했던 허영지는 일찍 그룹 활동을 쉬게 된 때를 회상하며 기존 멤버들에게 거리감을 느꼈던 사실을 고백한다. 하지만 2년 전 컴백을 준비하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며 카라 멤버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한편 '데면데면'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가 '슈퍼마켙 소라'의 흥행에 이어 선보이는 신규 웹 예능 콘텐츠다. 데뷔 25년 차 방송인이지만 알고 보면 낯을 많이 가리는 김종민이 게스트들과 만나 '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