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 키즈 "라이언 레이놀즈 출연 MV 예상 하셨나요?" [스타현장]

  • 영등포=이승훈 기자
  • 2024-07-19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과 협업하게 된 비화를 털어놨다.

19일 오전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새 미니앨범 '에이트(AT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에이트'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통산 네 번째 1위에 빛나는 앨범 '樂-STAR(락스타)'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은 여유롭지만 약하지는 않은, 절제와 껄렁이는 맛이 있는 트랙으로 '고민·계산하지 말고 그냥 우리가 하고 싶은 거 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목표를 가지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어떻게 목표를 이뤄가는지, 그걸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은 어떠한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영화 '데드풀'을 차용한 무대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주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물론, 휴 잭맨(Hugh Jackman)과 특급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칙칙붐' 뮤직비디오에 두 사람이 출연해 보는 재미를 높이기도 했다.

방찬은 "혹시 예상은 하셨나요? 상상하지 못하셨을 것 같다. 우리가 봐도 실감이 안 난다. 우리와 라이언 레이놀즈 형님은 생각보다 긴 역사가 있다. 무대를 통해서 라이언 형님이 언급해주셔서 SNS를 통해 연락을 하며 친해졌다. 안 그래도 너무 바쁘신데 이번 기회에 직접 시간을 내주셔서 먼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을 주셔서 협업을 하게 됐다. 우리가 뉴욕에 간 김에 연결이 된 것 같다. 라이언 형님 감사합니다"라며 라이언 레이놀즈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승민 역시 "같은 프레임, 한 공간에 있다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 합성 같다. 분명히 같은 공간에 있었는데"라며 웃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에이트'는 19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영등포=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