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밴드 원위(ONEWE)가 '신흥 페스티벌 강자'로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간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20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 일대에서 진행되는 '사운드베리 페스타(Soundberry Festa' 24)'에 출격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사운드베리 페스타'는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로, 다양한 장르를 한번에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평단과 대중에게 인정받은 실력파 밴드가 총출동하는 가운데, 원위 역시 라인업에 포함되며 높아진 위상을 입증했다.
이날 원위는 페스티벌에 걸맞은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올여름 원위만의 짜릿한 밴드 퍼포먼스로 푸른 물결처럼 반짝이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원위만의 감성이 담긴 곡들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증폭된다.
원위는 최근 국내 주요 페스티벌에 연이어 출격하며 '신흥 페스티벌 강자'로 도약했다. 이들은 '2024 사운드베리 씨어터', '피크 페스티벌 2024', '2024 어썸뮤직페스티벌 in 대구',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등을 통해 오프라인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원위는 20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 일대에서 진행되는 '사운드베리 페스타'에 참석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