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석희, '라스' 출연할까.."김구라 정도면 얼마든지" [질문들]

  • 이승훈 기자
  • 2024-07-20

방송인 손석희가 김구라와의 토크 대결을 기대케 만들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이하 '질문들')에서는 퇴사 후 2년 반 만에 친정 MBC를 찾아 대표작 '무한도전'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유튜브, OTT 등 뉴미디어를 통한 새로운 도전에 대해 털어놓은 김태호 PD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태호는 '질문들' 섭외를 받고 출연을 고민했냐고 묻자 "맞다. 사실 카메라 앞에 서는 것 자체가 두렵기도 하다. 내용상 재미가 있다면 출연할 수 있지만 재미가 없다면 굳이라는 이야기를 후배들과 이야기를 했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는 "'라디오스타' 섭외 연락이 꽤 왔었는데 '재밌게 할 자신 없다'고 고사했었다. 그래서 이곳에 올 때 혹시나 후배들이 정문 앞에 서있을 까봐 걱정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태호는 손석희도 '라디오스타' 섭외를 받았다고 하자 "'라디오스타'에 나오지 않았던 게스트 유형이어서 재밌을 것 같다. 보통은 두려움이 앞설 수밖에 없는 게 MC들이 막강 화력의 토크를 쏟아붓지 않나. 그걸 다 견뎌낼 것 같다"라며 손석희의 '라디오스타' 출연을 추천했다.

그러자 손석희는 "내가 농담으로 김구라 씨 정도면 얼마든지"라고 이야기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질문들'은 우리 사회 각 분야의 고민거리를 인터뷰로 풀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