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정진·신고은, 현 소속사 A2Z엔터와 재계약 "신뢰 바탕"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7-24
배우 이정진과 신고은이 현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간다.

A2Z엔터테인먼트는 24일 "본사 대표 연기자인 이정진 배우와 신고은 배우가 본사와 매니지먼트 재계약을 맺었다"며 "상호 견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본업인 연기활동에 대한 안정적인 지원과 더불어 새로운 도약의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두 기존 배우가 가진 각자의 강점들을 강화하며, 본사가 가진 콘텐츠 제작 역량을 토대로 예능 프로그램, 뉴미디어 콘텐츠 등을 통해 아티스트의 매력을 드러낼 기회를 함께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신고은과 이정진은 각각 2020년 2022년 A2Z엔터테인먼트와 처음 전속계약을 맺었다. 신고은은 이번이 두 번째 재계약이다. 이정진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총 4년 간 현 소속사와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A2Z엔터테인먼트 배우 파트에는 이정진과 신고은을 비롯해 ENA 드라마 '신병' 시리즈에 출연했던 김민호와 김현규, JTBC 드라마 'SKY캐슬'로 데뷔해 현재 성인 배우로 성장한 이유진, 배우 최현서, 신예 성희현, 배채영 등 연기력이 검증된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또한 윤상, 조세호, 지상렬, KCM, 에일리, 러블리즈 출신 케이, 달수빈, 정근우 등 가수, 예능·방송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A2Z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이정진은 1999년 KBS 2TV 드라마 '광끼'와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해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원더풀 라디오' '피에타' 등의 영화와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9회말 투아웃' '더킹 : 영원한 군주', '가면의 여왕'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신고은은 '궁' '그날들', '빨래', '사랑했어요' '쿵짝' 등의 뮤지컬과 '황후의 품격', '강남스캔들' 나쁜사랑', '비밀의 여자'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해 출연한 '비밀의 여자'에서 데뷔 후 처음 악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보여줬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