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로코퀸'의 귀환

  • 김나라 기자
  • 2024-07-25
배우 신민아가 '손해 보기 싫어서'로 '로코퀸'(로맨틱 코미디 퀸) 귀환을 알렸다.

tvN X 티빙(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물이다.

오늘(25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신민아는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계산이 전문인 손해영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

사진엔 손익계산서 배경 아래 계산기를 들고 있는 해영의 모습이 담겼다. 공부, 연애, 회사생활까지 매사 계산적인 해영은 손해를 보지 않으려면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손에 턱을 괴고 진지한 고민에 빠져 있다.

고민 끝에 내린 해영의 선택은 무엇이었을지, 손해를 끼치는 것도 받는 것도 용납할 수 없는 '손해영(0)'의 서사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시킨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해영의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도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더 나아가 '내 이름은 손해영 로스 제로(LOSS ZERO)'라는 문구는 태어날 때부터 계산력이 뛰어난 그녀의 인생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는 듯해 흥미를 높인다.

이처럼 '손해 보기 싫어서'는 이전과는 거침없는 매력을 보여줄 신민아의 존재만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구미를 잡아당기고 있다. K-드라마의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과 코믹과 로맨스를 넘나드는 실력파 제작진 김정식 감독과 김혜영 작가까지, 완벽한 '작감배'(작가 감독 배우)의 하모니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tvN X 티빙 오리지널'은 리니어TV와 OTT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tvN과 티빙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다.

tvN X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첫 회는 오는 8월 26일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되며 이후 티빙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노 게인 노 러브(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