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틱 新보이그룹' 아크, 단독 리얼리티로 '입덕' 유발..예능 새싹 성장기

  • 최혜진 기자
  • 2024-07-25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가 풋풋한 매력으로 국내외 K-POP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아크는 지난 24일 밤 9시 엠넷과 유튜브 채널 M2에서 동시 방송된 첫 단독 리얼리티 'WORLD OF ARrC'(이하 '월드 오브 아크') 2회에서 각양각색의 퀘스트를 해결하며 완벽한 아이돌로 또 한 뼘 성장했다.

이날 아크를 위해 만들어진 가상 세계에 입성한 일곱 멤버는 아이돌에게 필요한 필수 스탯을 쌓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첫 번째 퀘스트는 '감각' 스탯을 올리기 위한 것으로, 이를 위해 멤버들은 모래사장에서 동전을 찾는 등 기상천외한 미션을 거듭하며 숨겨둔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아크는 일찌감치 미션에 성공했음에도 분량을 위해 계속해 미션을 이어가는 당찬 '예능 새싹'의 면모를 보여줬다.

'경제관념' 스탯을 올릴 수 있는, 두 번째 퀘스트에 대한 내용도 일부 공개됐다. 멤버들은 제한 시간 내 용돈 5만원을 가장 효과적으로 소비해야 했다. 멤버 끼엔은 베트남에 있는 어머니와 통화하며 어머니가 좋아하는 오렌지 향 향수를, 도하와 지빈은 '우정템'으로 귤 모양의 머리핀을 구입했다. 이 가운데 "과소비를 즐기겠다"라고 선언한 최한은 귤 선글라스에 흑돼지 꼬치까지 야무지게 플렉스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가장 합리적으로 소비를 한 멤버는 누구일지 차주 방송에서 가려질 예정이다.

한편, 아크는 오는 8월 19일 첫 번째 EP 'AR^C(에이알스퀘어드씨)'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 수록곡 'dummy(더미)'를 선공개하며 가요계 강렬한 눈도장을 찍는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