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이 스타랭킹 스타배우 남자 랭킹 3위에 올랐다.
김수현은 지난 18일 오후 3시 1분부터 2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7월 3주(70차) 스타랭킹 스타배우 남자 랭킹 투표에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8561표로 3위에 등극한 김수현과 함께 16만 1616표로 2위를 한 변우석, 22만 5168표로 1위를 한 이준호가 TOP3를 형성했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7월 4주(71차) 스타랭킹 스타배우 남자 랭킹 투표는 25일 오후 3시 1분부터 8월 1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대만 현지 유력 매체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으며 일거수일투족이 대서특필됐다. 지난 6일 타이베이 NTSU 아레나에서 열린 아시아 투어 'EYES ON YOU' 개최를 위해 현지를 찾은 김수현은 입국 순간부터 현지 취재진들의 열띤 관심을 받았다. 대만 TVBS 방송은 입국 당일 밤 즉각 뉴스를 내보내며 "김수현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또한 현지 언론들은 "김수현은 팬들에 손을 흔들며 인사를 다 해주었다", "팬들에 대한 애정이 뛰어나다", "친절하게 사랑으로 인사했다" 등 남다른 팬 사랑을 극찬하며 세심한 배려를 보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