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베르사유의 장미' 이해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새로운 모습 위해 노력"

  • 충무아트센터=허지형 기자
  • 2024-07-25
뮤지컬 배우 이해준이 '베르사유의 장미'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는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배우 김성식, 이해준, 정유지, 김지우, 옥주현, 박민성, 서영택, 노윤이 참석했다.

이날 앙드레 역을 맡은 이해준은 현재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도 무대에 서고 있다. 그는 "너무나 유명한 창작의 신화를 쓴 '프랑켄슈타인'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고, 또 '베르사유의 장미'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한 작품만 해도 많이 힘든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오히려 '베르사유의 장미'를 지난해 콘서트부터 시작해서 함께한 시간이 더 길다 보니까 애정이 있고,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유연하게 대처했던 거 같다"며 "'언제 이렇게 해보나' 싶다.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이다. 최대한 말을 안 하고 있다.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리사유의 장미'는 이케다 리요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오스칼'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사랑, 그리고 인간애를 프랑스혁명이라는 장중한 역사의 흐름과 함께 담아낸 작품이다. 지난 16일 개막한 이 공연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충무아트센터=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