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태민,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오늘(26일) 티켓 오픈

  • 허지형 기자
  • 2024-07-26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의 월드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26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2024 태민 월드 투어 '이페머럴 게이즈' 인 인천(2024 TAEMIN WORLD TOUR 'Ephemeral Gaze' IN INCHEON)'의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날 예매가 오픈되는 공연은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인천 영종도의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는 태민의 데뷔 후 첫 솔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이라 한국은 물론 전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게다가 태민은 앞서 총 4회 진행된 팬미팅을 모두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보여준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피켓팅(피 튀길 정도로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태민의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는 덧없는 시선이라는 뜻으로, 사람들의 다양한 시선 속에서도 태민은 태민임을 보여주는 공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 이후 아이돌 그룹 멤버이자 솔로가수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평가를 받아왔지만 태민은 늘 태민 그 자체로 남아있다는 의미로, 태민의 심연을 담아낼 공연이 될 예정이다.

태민의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는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인천 영종도의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포문을 열고 이후 말레이시아, 대만, 일본 도쿄, 후쿠오카, 태국, 홍콩, 인도네시아, UAE, 싱가포르, 필리핀 등 10개 국가에서 진행되며, 추후 추가 지역이 오픈 될 예정이다.

17년간 K팝 선구자로 활동해 온 장본인이자, 2014년 부터는 솔로 앨범 '무브(MOVE)', '에이스(ACE)', '원트(WANT)', '길티(Guilty)' 등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젠더리스 장르를 개척하며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가수)'이라는 애칭까지 얻은 태민이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