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사 90도·공연표 구매" 김새롬·하지영, 조인성·김혜수 미담 공개 [A급 장영란]

  • 허지형 기자
  • 2024-07-27
방송인 김새롬, 하지영이 배우 조인성과 김혜수의 미담을 공개했다.

2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채널에는 방송인 김새롬, 하지영, 박슬기가 출연했다.

이날 김새롬은 조인성의 미담을 공개했다. 그는 "옛날에 인터뷰했을 때 후배인 나한테도 90도로 인사하더라. 당연히 인사 그렇게 한 분이 인터뷰를 또 얼마나 잘해줬겠냐"고 말했다.

이에 하지영은 "나도 보탤 거 있다"며 거들었다. 그는 "조인성이 제대하는 날 갔었다. 다 모여있는데 다 같이 마이크를 붙잡고 있으면서 첫 마디가 뭘지 기대하고 있었는데 마이크를 살짝 내리더니 나한테 '잘 지내셨어요?'라고 했다"고 밝혔다.

또 하지영은 김혜수의 미담도 빼놓지 않았다. 두 사람은 오랜 기간 이어져 온 훈훈한 인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영은 "처음 얘기하는 건데. 확실히 기억난다. 2007년 김종민 오빠 군대를 보내고 두 번째 간 인터뷰였는데 저도 모르게 '집밥이 너무 먹고 싶다'고 혼잣말했는데 갑자기 (김혜수가) '우리 집에 와요'라고 했다. 너무 당황스러워서 '감사하다'고 했다"고 했다.

이어 "그런데 다 끝나고 집에 가는데 누가 뛰어오더라. 혜수 선배님이더라. '지영씨 핸드폰 번호를 알려줘야 밥 먹으러 오죠'라고 말했다. 그렇게 밥도 차려주셨고 제 공연도 다 오셨다. 공연장 3분의 2표를 다 사서 지인들이 한 달 내내 다 오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