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민경훈 "예비신부='아형' PD..캠핑 취미 공유하며 마음 생겨"[아는형님]

  • 한해선 기자
  • 2024-07-27

가수 민경훈이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최근 결혼을 발표한 민경훈이 예비신부와의 러브 스토리를 방송 최초로 밝혔다.

민경훈은 지난 10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직접 결혼 발표를 했다. 그는 "다가오는 11월에 내가 결혼을 한다.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라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아는 형님' 오프닝에서는 민경훈의 결혼발표 소식으로 들썩였다. 여자친구와 언제부터 만났냐는 질문에 민경훈은 "알고 지낸 지는 몇 년 됐다. 정식 교제는 지난 연말부터 했다"고 밝혔다.


강호동이 "지금 이 자리에 계시냐"고 묻자 민경훈은 "잠깐 와요. 들어와 괜찮아"라며 제작진을 향하면서도 "...는 아니고"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JTBC 관계자냐고 묻자 민경훈은 "'아는 형님' PD님이고 친구들도 몇 년 봤다"고 했다. '아형' 할 때부터 마음이 있었냐는 질문에 그는 "그건 아니다. 취미가 비슷하다. 캠핑을 좋아하면서 정보도 공유하고"라고 말했다.

민경훈의 예비 신부는 방송 관련 종사자로,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민경훈의 예비 신부 A씨는 '아는 형님' 연출을 맡았던 JTBC PD였다. A씨는 '방구석 1열' '안방판사' '전체관람가' '같이 걸을까' 등 JTBC 주요 예능 프로그램을 두루 거쳤다. 현재 '아는 형님' 연출은 맡고 있지 않고, 새 프로그램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