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현모양처인 줄" 서동주, 결혼 후 느낀 괴리감..母 서정희 속내는? [이제 혼자다]

  • 윤성열 기자
  • 2024-07-29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29일 TV조선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측에 따르면 서동주는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4회에 첫 출연해 이른 나이에 미국에서 결혼과 이혼을 감당해야만 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저는 제가 현모양처인 줄 알았어요"라는 서동주는 정작 결혼 이후 "의견도 강하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 스타일"이라며 스스로 괴리감을 느낀 사연을 고백한다.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과 이혼을 모두 겪은 서동주는 한국에 온 지 3년 만에 월세살이를 청산하고 마련한 새로운 보금자리부터 현재 진행형인 열애까지,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을 '이제 혼자다'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서동주뿐만 아니라 혼자가 된 지 9년 된 엄마 서정희, 20대에 남편을 떠나보낸 외할머니 장복숙까지, 인생 2막을 살아가고 있는 3대 모녀의 모습이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동주의 이혼을 극구 반대했던 서정희가 결국 마음을 바꾸게 된 진짜 속마음, 연애하는 엄마를 바라보는 딸의 솔직한 심정, 그리고 배우자의 조건을 이야기하던 중 내뱉은 서정희의 폭탄 발언 등이 흥미를 유발할 전망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