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쉬는 시간에 항상 혼자" 조윤희, 딸 로아 고백에 충격![이제 혼자다]

  • 윤상근 기자
  • 2024-07-30

'이제 혼자다'에서 조윤희가 딸 로아를 위해 파자마 파티를 개최한다.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이제 혼자다' 4회에서는 조윤희가 딸 로아의 교우 관계 점검차 로아의 친구들을 초대해 성대한 파자마 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조윤희에게 전해진 청천벽력 같은 소식. "쉬는 시간에 나 항상 혼잔데…"라는 로아의 한 마디에 마음이 무거워진 조윤희는 생전 처음 듣는 로아의 학교생활 이야기에 큰 충격을 받고, 로아를 위한 긴급 처방에 나선다. 완벽 계획형 엄마 조윤희의 플랜 A부터 Z까지 빈틈 없이 꽉꽉 채운 파자마 파티가 펼쳐진다.

아이들의 환호 소리와 조윤희의 곡소리가 뒤섞인 조윤희 표 파자마 파티! "왜 헤어졌어요?" 순수하고 매콤한 로아 친구의 기습 질문부터 로아와 친구들의 갈등까지, 그야말로 '엄마 조윤희'의 슬기로운 대처가 절실한 순간과 맞닥뜨린다. 과연 조윤희는 백패킹보다 고된 혼돈의 파자마 파티를 무탈히 끝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삶을 담백하게 그려 나간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