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크래비티는 열일 중..'로드 투 킹덤' 출격→9월 팬콘 개최

  • 이승훈 기자
  • 2024-07-30

보이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팬들과 함께 추억 속으로 떠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공식 SNS를 통해 '2024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2024 CRAVITY FAN-CON 'BEYOND YOUR MEMORIES') 개최 소식을 전했다.

크래비티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러비티(팬덤명)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러비티와의 추억이 담긴 기억들을 이번 공연에서 함께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개최 소감을 전했다.

크래비티의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는 9월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톤 다운된 의상으로 포근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팬들과의 추억이 담긴 듯한 소품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팬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보여주듯 크래비티는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에서 팬들과 함께한 기억들을 하나씩 꺼내보는 시간과 무대로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4월 6~7일 양일간 개최된 '러비티 게임즈' 팬콘에서 크래비티는 선수단으로 변신해 스포츠 정신이 담긴 다채로운 게임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크래비티표 올림픽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 대성황을 이룬 크래비티는 팬들 성원에 힘입어 또 한 번 열기를 이어간다.

'퍼포비티'라는 수식어에 맞게 뛰어난 퍼포먼스와 독보적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 크래비티는 지난 2월 26일 '에버샤인(EVERSHINE)'으로 컴백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청춘 스토리로 또 한 번 크래비티 팀 컬러를 구축했다. 또한 크래비티는 최근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쇼 오프(SHOW OFF)'를 발매, 지난 6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20일과 21일에는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일본 팬콘 2024 '러브! 러브!! 러비티!!!'(CRAVITY JAPAN FAN-CON 2024 'LOVE! LUV!! LUVITY!!!')를 개최해 일본 현지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더불어 크래비티는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본 방송을 통해 크래비티는 다채로운 콘셉트의 무대와 신선한 매력으로 '올라운더 아티스트' 수식어를 또 한 번 각인 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크래비티는 이번 팬콘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크래비티의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는 9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29일 일요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오프라인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