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이즈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영화관서 본다..'톱티어' 스케일

  • 최혜진 기자
  • 2024-07-31
보이 그룹 라이즈(RIIZE,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 첫 팬콘 투어의 피날레 공연이 전 세계 영화관에서도 상영, '톱티어' 스케일로 펼쳐진다.

3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의 팬콘 개최 소식을 전하며 이 같이 밝혔다.

오는 9월 13~15일 서울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은 3회차 공연 모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아쉽게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13일 첫날 공연은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21개 지역에서 라이브 뷰잉을 진행, 국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와 해외 주요 극장을 통해 상영된다. 상세 정보는 31일 오후 6시 라이즈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에서 공지된다.

동시에 이번 피날레 공연은 라이즈가 첫 팬콘 투어를 마친 후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만큼, 더욱 많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시야제한석이 추가 개방될 예정이며, 해당 좌석의 예매는 8월 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또한 라이즈는 첫 팬콘 투어를 통해 5월 서울·도쿄·멕시코시티·LA, 6월 홍콩·타이베이, 7월 마닐라·싱가포르·방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8월 자카르타 공연을 남겨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현재 일본 9개 도시 15회 공연에 걸친 팬콘 홀 투어에 한창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