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깊은 '팬 사랑'을 드러냈다.
원호는 지난 3일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 2021년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파트2 '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 수록곡 '베스트 샷(BEST SHOT)'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작업실을 배경으로 '베스트 샷'을 열창하는 그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영상 속 원호는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흰 티셔츠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해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 연기를 이어갔다. 캐릭터 모양 헬멧과 커다란 곰인형 등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는가 하면, 환하게 미소지으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원호는 음악에 맞춰 '베스트 샷'의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베스트 샷' 속 고막을 녹이는 청량하면서도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진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팬심을 저격했다.
'베스트 샷'은 스스로의 한계를 돌파하고 역경을 이겨내자는 주제와 함께, 리드미컬한 드럼과 베이스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Hit me with your best shot(너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줘)"라는 가사가 곡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한편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