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엔하이픈, '원더킬포'서 갓벽 무대..공개 이틀만 100만 조회수 기록

  • 허지형 기자
  • 2024-08-05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theK와 손잡고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글로벌 팬심을 또한번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엔하이픈은 지난 2일 공개된 1theK '원더킬포'를 통해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ROMANCE : UNTOLD)의 수록곡 '브로웃 더 힛 백'(Brought The Heat Back)의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원더킬포'는 글로벌 팬 투표를 통해 곡의 킬포인트 구간을 선정하고, 해당 구간에서 특별한 콘셉트 변신을 시도함은 물론 다채로운 촬영 기법과 조명, 세트, 무대 효과까지 총동원하는 하이퀄리티 퍼포먼스 콘텐츠다. 엔하이픈은 1theK의 글로벌 3400만 구독자와의 이색 소통을 통해 곡의 킬포인트를 선정하고,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갓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공개 약 이틀 만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엔하이픈은 신나는 비트 위로 펑키한 무드의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선보이며, 남다른 댄스 실력으로 보는 이들도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더욱이 멤버들은 레드 컬러의 스포티한 의상으로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이다, 킬포인트 구간에서는 흰 셔츠와 타이 착장으로 변신해 한층 강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클라이맥스에서 반짝이는 금색 꽃가루가 무대 전체에 풍성하게 휘날리는 에어샷 효과에 화려한 조명까지 더해 곡의 피날레를 완벽하게 장식했다.

또 멤버들의 표정과 몸짓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는 섬세한 조명, 채도를 낮춰 영화적인 느낌을 가미한 편집까지 더해 엔하이픈의 퍼포먼스를 약 3분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 작품으로 탄생시켜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원더킬포'를 연출하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안현진PD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엔하이픈은 이번 '원더킬포'에서도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치려 노력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전 세계 팬 분들이 다양한 외국어 댓글로 호평을 남기는 등, 많은 관심을 보내주고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