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시험관 2차 이식 앞둔 손담비..♥이규혁과 바다 여행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4-08-06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시험관 2차 이식을 준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5일 오후 개인 SNS에 "2차 이식을 앞두고 뜻깊은 여행이었어. 남편 고마워 늘 감사 love u"라며 이규혁과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바닷가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해가 지고 있는 바다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는가 하면, 서로를 바라본 후 해맑게 웃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를 본 이지혜는 "다 잘 될 거야. 담비 화이팅"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손담비의 시험관 이식을 응원했다.


앞서 손담비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를 통해 시험관 시술 2차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당시 그는 "시험관 자체가 워낙 힘들다. 계속 오래 될수록 더 힘들다"면서 "2차 시작을 했는데 이식만 남은 상태다. 이제 이식만 남았다. 오늘도 산부인과에 다녀왔다. 이식 날짜를 언제로 할지 정해야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손담비는 "사실 첫 번째, 두 번째까지는 될 거라는 희망이 있지만 오래 되면 좀 힘들긴 하다. 우울한 게 많다더라. 체력도 떨어지고 살은 말도 못 하게 많이 찐다. 2차여서 지금 많이 떨리는 단계"라고 전했다.

손담비는 지난 2022년 5세 연상의 전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