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금의환향' 뉴 어펜져스 '동상이몽' 출격..올림픽 후 첫 예능

  • 윤성열 기자
  • 2024-08-06
'뉴 어펜져스'(어벤져스+펜싱)로 불리는 펜싱 남자 사브르 국가대표팀이 '동상이몽'에 전격 출연한다.

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 구본길, 오상욱, 박상원, 도경동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출연한다. 2024 파리올림픽 출전 이후,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동상이몽'이 처음이다.

구본길, 오상욱, 박상원, 도경동은 2024 파리올림픽에서 '뉴 어펜져스'로 불리며 맹활약했다. 지난 1일 2024 파리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올림픽 3연패의 금자탑을 세웠다. 오상욱은 개인전까지 석권하며 한국 펜싱 역사상 최초로 2관왕에 올랐다.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금의환향한 '뉴 어펜져스'는 지난 5일 귀국 후 곧바로 '동상이몽' 촬영에 임했다. 이들은 '동상이몽'을 통해 올림픽 출전 비하인드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상이몽'에서 미모의 승무원 출신 아내와 아들을 공개했던 구본길은 올림픽 출전 기간 둘째 아들을 얻는 겹경사를 누렸다. 이에 파리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고 싶다는 바람을 이루고 돌아온 구본길의 득남 후 근황도 '동상이몽'에서 공개될 전망이다.

'뉴 어펜져스'의 촬영분은 오는 18일 방송될 예정이다. SBS 파리올림픽 중계 여파로 2주간 결방을 이어온 '동상이몽'은 이날 방송을 재개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